보도자료

김포시, ‘IFA 2025’ 투자유치 홍보존(Zone) 운영

- 김포환경재생혁신복합단지·김포한강2 콤팩트시티·김포한강시네폴리스 등 주요투자대상지 적극 알려
- 외국계 기업들 많은 관심 보여…김포시 “미래전략산업유치에 최선 다할것”

투자유치과 투자유치팀(031-980-2082) 작성일 : 2025.09.08
김포시, ‘IFA 2025’ 투자유치 홍보존(Zone) 운영 상세보기 -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9월 5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통신(IT) 전시회 ‘IFA 2025’에 참가하여, 홍보존(Zone)을 운영하며 글로벌 투자유치 활동 전면에 나서고 있다.

 

김포시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김포환경재생혁신복합단지 ▲김포한강2 콤팩트시티 ▲김포한강시네폴리스 등 주요 투자유치 개발사업 대상지를 집중 홍보하며 국내외 기업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김포의 미래 성장 잠재력을 알리고 있다.

 

현장 김포부스에는 실제로 한국 진출을 희망하는 외국계 기업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중국이나 터키 기업들은 한국 진출계획이 있다며 투자의향을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에는 대한민국대도시시장협의회 주관으로 국외출장 중인 김병수 시장이 회원도시 시장들과 함께 김포시 홍보존(Zone)을 방문하여 투자유치 활동을 격려하기도 했다

 

아울러, 김포시는 글로벌 기업 및 투자유치 유관기관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함께 진행하며, 김포시의 산업 경쟁력과 투자유치 환경을 전 세계에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김포시 투자유치과장은 “IFA 2025는 전 세계 기업과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글로벌 무대인 만큼 김포의 투자 매력도를 적극 홍보할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외 전시회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김포의 미래 전략산업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1,2 김포시가 9월 5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통신 전시회 ‘IFA 2025’에 참가, 홍보존(Zone)을 운영하고 있는데, 외국인 등 참여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3 김병수 시장(가운데)와 김포시 공무원들

4 김병수 시장(좌측 두 번째)과 대한민국대도시시장협의회 소속 시장단, 김포시 투자유치과장(우측 첫 번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문의 031-980-2114
  • 최종수정일 2025.01.3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지금 보고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